닥치고 데스런

11화 '복근' 선명도를 높여줄 수 있는 운동

by 조성준

스토리볼에 연재하는 복근 운동 3번째 영상입니다. 크런치와 레그레이즈에 익숙해지고, 10화차 운동을 하고도 힘이 남는다면. 이제는 조금 더 선명도를 높여줄 수 있는 운동을 해보도록 합니다.

제게 오는 질문 중 가장 많은 질문 중 하나는 "음식 조절이 너무 힘든데 운동만으로 복근을 만들 수는 없나요?"입니다. 저의 대답은 늘 똑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지도하시는지 모르겠으나. 저는 음식 조절 없이 선명한 복근을 보는 분을 한 번도 보지 못 했습니다.

하여 대답은 "절 대 불 가 "입니다. 

생활 속에 늘 지켜지는 저염 저탄수화물, 단백질과 채소 등의 자연식 위주의 식사. 그리고 운동.

'복근' 선명도를 높여줄 수 있는 운동

책에도 수없이 강조 해놨습니다만. 운동을 저처럼 하라는 말은 안 합니다. 그저 한 번만 멋진 몸의 맛을 보십쇼. 그렇게 한번 그 맛을 보면, 그 기억이 지금껏 먹어본 그 어떤 자극적인 음식의 맛도 이겨내게끔 해줄 만큼 짜릿할 겁니다.

2달 아니고, 2년입니다. 오늘도 내일도 잘 참아내시고, 힘들어도 운동합시다. 15년 해도 힘듭니다. 그 맛 하나 때문에 하는 겁니다.

이번 한주도 파이팅!!

- 11화 끝 -

작가 정보 조성준작가정보보기 조성준 트레이너는 10년째 25000여 시간의 수업을 하며 일반인들은 굳이 값비싼 퍼스널트레이닝을 받지 않아도 '맨몸운동'만으로도 충분히 몸을 만들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되고, 3년전부터 '데스런 DeSLun'이라는 브랜드로 홈트레이닝과 맨몸운동 영상을 셀프로 제작하고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고 있다.